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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3-08-10 02:43
"맛있는홈핑" 홈핑에 빠진여자 - 7탄 과일구이
 글쓴이 : 예진m예…
조회 : 19,414  
-과일구이-
 
숯불에 과일을 구워보았어요!
과일을 구우면 과일속 수분이 증발되고 과즙이 농축되면서
소화흡수가 더 잘될수있다고 합니다.
 
이렇게..숯불에 구워보세요.!!!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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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수박> 토막으로 잘라서 소금을 뿌린뒤 그릴에서 잘 구우면 단맛을 더 강하게 낼수있어요.
           수박에는 황산화 작용을 하는 리코펜이 풍부하게 함유돼있어요.
 
<망고> 햄버거 패티위에 망고를 올린뒤 그릴에 구워주세요.
           망고야말로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고.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포함돼 있어요.
 
<포도> 닭고기 ,새우등과 포도를 같이 구워보세요.
           포도에는 지방과 콜레스테롤,소금이 전혀 들어있지않는 대신
           비타민C와 K가 풍부해 고기나 생선등과 같이 구워먹으면 건강에 좋아요.
 
<파인애플> 불에 구우면 음식의 향기를 아주 좋게 합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굽기전에 갈색설탕과 계피를 쳐서 약30분동안 재워놓는다.그릴에서 5분정도 양면을 굽는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파인애플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.
 
<딸기>      포도주 식초를 딸기에 바르고 설탕을 적당히 친뒤 그릴에서 1-2분 구워주세요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딸기에 포함된 비타민C를 남김없이 섭취할수있어요.
 
<복숭아>   복숭아를 자른뒤 레몬주스를 뿌리고 소금,설탕,계피를 친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릴에서 3분정도 굽고 다시 뒤집어 2분정도 굽는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복숭아에는 비타민A,C,E,K가골고루 들어있으며 칼륨과 식이섬유도포함돼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복숭아를 구운뒤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끼면서 좋은성분을 모두 섭취할수있어요